티스토리 뷰

 

반가워요. 이번엔 20대 여성 솔로 가수중에서 가장 가창력이 뛰어나다라고 하는 평가를 받으시고있는 가수분이시네요. 요번에는 정말 파워풀하고 시원시원한 노래들을 준비를 했어요. 오늘 내용을 설명 해 드려볼 노래는 보여줄게이에요.

에일리 보여줄게 가사
에일리 보여줄게 가사

소개해 드리는 곡인 에일리 보여줄게는 2012년도에 발표가 되게 되어진 노래에요. 이노래가 벌써 5년전 노래라니 시간이 참 빠르구나라고 하는 생각이드네요. 에일리씨는 정말 가창력이 뛰어난데요. 이번엔 그로 인해 LIVE로 준비해보았습니다.

에일리 보여줄게 가사
에일리 보여줄게 가사

점라 제가 생각해보기에도 20대 솔로 여성 가수중에선 최고의 가창력이신듯해요. 해외에서도 가창력으로 평가를 받으시고있는 가수인데요. 에일리씨는 재미교포로 2012년도에 대뷰를 하게 되었는데요.

에일리 보여줄게 가사
에일리 보여줄게 가사

2012년도에 R&B노래인 'heaven'을 발표를 하면서 공식 데뷔를 해보시게 되게 되어졌는데 이후 연말에 소개해보는 이노래가 발표가 되게 되었군요. 그때쯤에 싸이의 강남스타일을 누르고 1위를 차지하게 되어지게 되었던 노래이죠.

상단에는 LIVE로 들어 보실 수가 있는 동영상 준비해 보게 되었습니다. 조금 놀에 반전이 있는데요.

앞부분에는 조용하시다가 마지막에 장면도 함께 함께 반전있도록 변하게되는데요. 노래도 반면 비디오이 너무 너무 멋있도록 연출되어졌더군요.

위에도 LIVE로 들어 보실 수가 있는 에일리 보여줄게이에요. 오늘 설명를 해 보았던 노래듣기 방문자분들도 즐감해보세요 .그러면 이만 저는 물러 가도록 하겠습니다. 행복한 하루 보내보시기 바라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