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날씨가 많이 쌀쌀해 졌는데요. 날씨가 쌀쌀해지니 조용하고 차분한 발라드노래 곡들이 생각이 나기도하네요. 이번엔 애절하고 엄청나게 슬픈 발라드곡을 한곡 안내를 해주도록 할까하네요.

엠씨더맥스 one love
엠씨더맥스 one love

오늘 선곡을 해보는 노래는 바로엠씨더맥스 one love라고 하는 곡인데요. 오늘 설명해 보는 안내해보는 이노래는 정규 1집 앨범에 수록 되어진 곡인데요. 1집은 정말 명반이죠. 오늘 설명해 보는 노래는 조금이나마 더 의미있는듯합니다.

엠씨더맥스 one love
엠씨더맥스 one love

바로 보컬이신 이수씨가 작곡을 하고 작사까지 하신 노래랍니다. 저는 사실 이곡이 이수씨의 자작노래인줄 모르고있었습니다. 워낙에 평소에도 좋아하던 노래였는데 이수씨가 만든 노래라고 한다고 하니 더더욱 푹 빠지게 되네요.

엠씨더맥스 one love
엠씨더맥스 one love

현재과 같은 가을에 들으며 훨씬더 즐거운 노래입니다. 이수씨의 음색이 너무 너무 잘어울리는 노래이기도 한데요. 방문해 주신 분들도 이번엔 이노래가 생각나서 찾아 줬을듯 한데요. 이번엔 라이브 버전과 음원 버전 준비해드렸는데요.

저도 정말로 라이브 정말 한번 감상하고 싶더라구요. 이러한 표현을 많이 하죠. 지린다라고 하는 표현말이기도 한데요. 정말 정말로 이러한 방법으로 라이브를 들어 보시게 된다고 한다면 지릴것 같아요ㅋ 가사와 함꼐 들어볼수가 있으시죠.

최근과 같은 계절에 너무너무 잘어울리는 곡인 엠씨더맥스 one love를 준비 해보게 되었네요. 오늘의 추천곡 방문해 주신 분들도 즐감 하시기 희망해 보면서 이만 저는 물러가볼게요. 좋은 하루 보내시기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