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장사익 공연 동영상모음

15분전 블로그이에요. 이번에 포스팅해볼 주제는 정말 멋있고 보기 좋은동영상을 준비해 보게 되었습니다. 바로 한국의 대표 소리꿈이신 장사익님의 공연 동영상을 준비해 보았어요. 동영상으로보시고싶으신 분들 잘오셨어요.

장사익 공연

대한민국에서 가장 대한민국적인 목소리고 대한민국적으로 노래하고있는 분으로 평가를 받으시고 잇으십니다. 워낙에 방송정식활동을 잘 하지 않으시기 때문에 비디오이 굉장이 드물어요. 관객들과 소통하며 이어가는 공연을 주로하시는 편이시군요.

장사익 공연
장사익 공연

2015년도에 이미자님과 함께 함께 공연을 한적이있었네요. 아마 이때 계기로 장식익씨에 대하여 알게 되신분들도 많이 계실겁니다. 오늘 다시보기 준비했어요. 또한 예전에 가장우선 EBS스페이스공감이라고 하는 프로그램에도 출연을 하였었죠.

장사익 공연
장사익 공연

이대 대중적으로 많이 알려지시시게 되었어요. 이번엔 이 두비디오 전부 다시보기를 준비했으니 방문자분들도 즉시 한번 다시 들어보기를 해보면 엄청좋으실것 같습니다.

상단에는 2015년도에 있던 이미자 장사익 콘서트 동영상이에요. 그시절에 정말 시청률이 매우났었느데요. 동시간대에 방영하던 연속극를 제치고 시청률 1위를 차지했다라고 하는 얘기도 있더라고요. 저 역시 봤는데 환상의 콘서트였죠.

또한 상단에는 2006년도에 EBS에서 했었던 장사익 공연비디오인데요. 현재처럼 많이 알려지시기 전의 모습이시랍니다.

현재 날씨가 많이 따듯해졌네요. 봄이 되니 이분의곡들이 생각이 나고 들어 보고 싶으신 분들 많을 겁니다. 안내한 노래듣기 지금즉시 들어보시기를 하시기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