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한주의 시작인 월요일이네요!! 오늘은 여러분들의 월요병을

 

한방에 날려버릴 신나는 트로트 메들리를 준비를 해보았습니다.

 

요즘 참 인기많은 젊은 차세대 트로트 가수인 금잔디메들리40곡을

 

준비를 해보았는데요. 오늘의 포스팅이 반가우신 분들이 많으실거에요.

 

 

 

 

요즘 참 신세대 트로트 가수분들이 많으시죠!? 하지만 그중에서도 빛나는가수이신데요.

 

노래를 정~~~말 정말 잘하시죠!! 뿐만아니라 외모도 정말 아름다우세요.

 

그리고 무대매너도 정말 최고더라고요!!

 

이정도면 안좋아할수가 없겠죠!??

 

 

 

 

제 주변에서도 다들 좋아하시더라고요. 노래를 한번 들어보면 흠뻑 빠지실거에요.

 

오늘 준비해본 금잔디메들리40곡은 정말 요즘 유행하는 트로트들과

 

본인의 대표 히트곡들이 메들리로 흘러나오는데요.

 

더욱 신이나고 흥겹게 뽕짝형태로 만들어졌네요!!

  

 

 

 

듣자마자 절로 어깨춤이 나오실거에요^^

 

저도 준비해본 노래듣고 나도 모르게 어깨가 들썩이더라고요!!

 

기분이 다운되었거나 힘이 안날때!! 정말 도움되는 노래에요.

 

준비해본 트로트 모두 한번 들어보도록 할까요??

 

 

 

 

<출처 : 유튜브>

 

정말 젊으신데 구성지게 노래 잘하시죠!?? 창법도 좋으시고

 

기교도 참 좋으시고!! 트로트 하시기에 딱 안성맞춤!!

 

오늘의 포스팅인 금잔디메들리40곡 연속으로 한번 들어보세요.

 

힘이 절로 나는것 같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