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락하게될 때 감상하기 좋은노래 브금 연속재생

오락을 플레이 하실때에 들으며 더더욱 좋은 노래들을 준비해보았답니다. 아무래도 오락을 하게될 때는 오락이 더욱 몰입을 하셔야하기 때문에 신나는 브금들이 좋네요.

게임할때 듣기 좋은노래

그렇기에 이번엔 브금위주의 게임하게될 때 들어 보기에 좋은노래모음을 준비해보았답니다. 방문해 주신 분들도 들으며 게임할맛이 더더욱더 나실건데요.

게임할때 듣기 좋은노래

게임할때 듣기 좋은노래

감상하고 있으면 왜그런지 전투력도 상승하실것 같기도 하고 플레이도 더 잘되는 듯한 느낌이 들게 되기도하실겁니다. 오락하시면서 저는 가사가 있는 노래들을 듣게 되어지시면 집중이 안되더라고요.

게임할때 듣기 좋은노래

게임할때 듣기 좋은노래

왜 그런지 모르게 EDM과 같은 신나는 전자음들이 오락을 하게될 때는 보다 참고가 되어지는듯해서 준비해봤는데 자동으로 연속으로 재생이 되니까 훨씬더 편리하실건데요.

오락을 플레이 하기전에 먼저 재생을 해두시고 플레이 해주시게되면 되어지실 거에요. 먼저 상단에는 브금한다면 이분을 빼놀수없는가 없는데 바로 알렌워커입니다.

상단에는 알렌워커 음악들이 주로 담긴 노래모음인데 언제 들어봐도 신나는군요. 아래도 많은 대다수 분들이 좋아하고있는 브금 모음들이에요.

이번엔 오락하게될때 감상 하시기에 좋은노래 모음을 준비해보았는데 전투력이 상승하게 해주시는 노래 곡들이니 보다 신나게 오락 플레이 하시게 되면 좋을듯 하네요. 그러면 다음시간에도 좋은 음악 준비해드리겠습니다.

 

추천기사
 

조항조 그놈에사랑 가사노래듣기

예전에 인기있었던 드라마의 OST이랍니다. 가족을지켜라OST 였던 조항조 그놈에관심을 준비해 보았는데요. 요즘에 꽃중년이라는 닉네임이 있기까지 하신 조항조씨인데요. 좋은 노래 곡들이 참 많으실 건데요. 이번엔 그중 드라마 OST를 준비해보았답니다. 그놈에사랑 노래 참 중독성이 있는거 같네요. 연속극 보시면서 더러 흘러나왔는데 이게 금방 중독이 되서 입에 자꾸 멤돌게 되더라구요. "누구나 그놈에 사랑때문에 사랑때문에" 가사도 뛰어나고 멜로디도 참으로 좋답니다. 대체적으로 연속극에 삽입되는 OST들은 참 중독성이 강하고 멜로디/가사 모조리 좋은거 같습니다. 그놈에사랑 요즘 참 인기 많더군요! 그러면 즉시 조항조 그놈에사랑 노래들을 감상해볼까요!? 아래 준비한 동영상을 통해 가사랑같이 같이 감상해 보실수있습니..

자세히 보기...

 

팝송 신나는 노래 모음연속듣기

즐거운 주말 보내셨는 지요? 주말 내내 날씨가 흐리고 비가 내려서 야외활동 못하시는 분들도 굉장히 많으실것 같으네요. 이번엔 방문자님 분들에게 정말 즐거운 팝송 흥이나는 노래를 들려드려 보도록 하도록 할건데요! 1980년대에는 디스코, 유로댄스음악들이 굉장히 큰 유행이었네요. 특히나 그때쯤 학창시절을 보내신 분들 이라고 한다면 귀에 익숙한 음악들일듯한데요. 롤러장, 고고장등에서 많이 들어 봣을 거에요. 자그러면 이번엔 그시절의 팝송 신이나는 노래 모음을 한번 감상을 해 보도록 하시죠!! 이때당시들이 떠오르게 하고있는 음악들인데요. 아마도 방문해 주신 분들도 예전 학창시절 또는 청춘시절에 롤라장등에서 많이 들어 봤던 지난시절의 팝송들일텐데요. 저역시 지난 옜날 노래를 좋아하게 되는데 팝송도 옛날것들이 좋은..

자세히 보기...

 

보니엠 노래모음 히트곡듣기

반가워요 이번엔 간만에 팝송으로 준비 해보았습니다. 1970년대와 1980년 참 많은 사랑을 받았던 그룹인 보니엠 노래모음으로 준비해드렸는데요. 아마도 이번 시간에 준비를 해본 곡들이 너무나 그리우셨던 분들이 많을것 같습니다. 1970년대와 1980년대 우리나라에서도 정말 큰 인기를 받았던 그리운 가수인데요. 이번엔 대표 대표곡들을 전부 감상 할수 있습니다. 준비해드린 보니엠 노래모음은 전부 1시간정도 쭈욱 한번 재생이 되어지는 대표 노래 모음집이에요. 당연히 매번 들어봐도 질리지 않는 그리운 올드팝송들이더라구요. 아바와 같이 너무나 엄청난 사랑을 받았던 그룹인데요. 음악 장르는 대부분 디스코장르의 음악들이 많았었습니다! 또한 그전에 개봉을 하였던 영화 '써니'에서 너무나 반가우셨을듯한 써니가 흘러나오는..

자세히 보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