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은 즐거운 주말인데요. 날씨가 너무나도 화창하고 좋네요. 이번에는 동쪽에서 주로 바람이 불어서 화창하다고 하네요. 이런날에는 어디 드라이브 나가시면 좋을듯합니다. 오늘은 음악파일을 하나로 노래 합치기 하는 방법에 대해서 준비를 해보았어요.

 

 

 

바로 좋아하시는 노래들을 하나의 mp3파일로 합치기를 해주는 프로그램인데요. 오늘 소개해드리는 무료 프로그램을 이용하시면 쉽고 편리하게 하나의 음악파일로 머지를 하실수가 있으실겁니다. 자 그럼 어떻게 하면 되는지 안내를 해보도록 할게요

 

 

 

오늘 안내를 해드리는 프로그램은 mp3 merger라고 하는 프로그램인데요 무료로제공이 되어지고 있는데 아주 간단하고 쉽게 하나의 파일로 머지를 해주는 프로그램입니다.

 

 

 

이 프로그램을 이용해서 오늘은 머지를 해보도록 할텐데요. 설치가 필요없습니다. 그냥 실행파일 하나로 되어있어서 다운로드 받으시고 실행해서 사용하시면 됩니다. 이제 무료다운로드 받아보도록 할까요. 여기를 눌러주시고 나서 화면의 무료 다운로드 버튼을 눌러주세요.

 

 

그리고 나서 다운로드 받아주신 프로그램의 압축을 풀어보세요. 그럼 실행파일이 하나 있을거에요. 실행해보세요. 그럼 이렇게 노래 합치기가 나오게 되어지실건데 여기에서 AddFilles를 눌러서 합치기를 하실 파일을 골라주셔야합니다.

 

 

이런식으로 합치고자 하시는 파일들을 선택을 해주세요. 그러면 이렇게 나오게 되어지시겠죠. 이렇게 추가를 해주시고 나서 이제 MergeFiles를 눌러주세요. 그러면 이제 머지 작업을 하게 되어지게 되는데요

 

 

이렇게 노래 합치기 전에 경고메시지가 나올수도 있어요 서로 다른 음악파일을 합치는 것이다보니 서로 달라서 이렇게 경고가 나오지만 그냥 YES를 눌러주세요.그리고 위에 TAG정보를 입력해주시면 태그가 생성될때 들어가게 되요. Output폴더에 이제 머지된 파일이 생성되어있을겁니다. 무료 프로그램이니 안심하고 사용해보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