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가요무대 동비디오 연속보기

가요무대 동영상

반가워요 오늘 이시간에는 여러분들에게 가요무대 영상을 볼 수 있도록 준비를 해보았어요. 오늘 준비를 해본 동영상은 전부 1000개가 넘더군요. 한번만재생을 해 놓으면 전부 연속적으로재생이 되어져지는데요.

가요무대는 30년도 더 되어진 프로그램입니다. 다양한 가수분들이 출연해서 옛곡들도 다시 불러주게 되는 무대를 주로 만들어 줍니다. 그렇다보니 지나간 흘러간시절의 노래를 새로운 느낌으로 들어보기를 하실수가 있어어 정말 좋은데요.

가요무대 동영상

특히나 중장년층중에서도 정말 큰 히트를 받으시고있는 프로그램인 것이기도하죠. 이번에는 전부 1000개 나되고 골라감상을 해 볼 수가 있답니다. 그러하기 때문에 더더욱욱 추천을 해보는데요. 아래 추천을 해보는 곡들은 중말 좋은 대표히트곡들이 가득하더군요.

가요무대 동영상

오늘 방문햊쉰 분들도 아마 가요무대를 좋아하시던 분들일겁니다. 지난 그리운 노래를 지금 활동하고 계신 가수분들의 멋진 재해석 무대를 보시면서 들어보도록 하세요. 가사도 같이 나오니 좋아요.

가요무대 동영상

주로 지난 옛노래 곡들이 꾀많이 흘러나오게 되요. 1970년대 노래 곡들이 주로 많이 있더군요.

아래 준비한 노래듣기는 Youtube에서 찾아 가져왔어요. 이번에 소개해 드리는 노래듣기 지금 즉시 한번 하시기바랍니다. 정말 신나고 좋답니다.

근래에 방송하였던 가요무대의 비디오들도 들어 있답니다. 감상하고 싶을떄마다 들어보실수가 있습니다. 즐겨찾기 해두시고 나서 두고두고 들어보셔도 좋으실것같습니다. 매일매일 최신 방송부분들이 추가가 되어지는듯하기도 합니다.

 

관련글
 

유명한 피아노 연주곡 동영상보기

안녕하세요 핫데일리에요^^ 이번엔 악기연주 비디오을 준비해봤습니다. 제가 정말 잘 다뤄보시고 싶은 악기인 피아노 연주 비디오인데요. 제가 정말 좋아하고있는 히사이시조의 라이브 연주 비디오도 같이 들어있어요. 아마 저 뿐만아니라 많은 사람들이 좋아하게 될 노래인거 같네요. 그외에도 엄청나게 대표적으로 유명한 이루마씨의 연주 비디오도 있구요. 감미롭고 아름다운로드 피아노 선율을 감상해보시려 찾아오셨다면 정말 잘찾아오신거 같네요. 저는 악기를 정말 다루지 못한데요. 하지만 이런 비디오에 보면 치는 흉내라도 내보시고 싶더라구요. 악기를 다루시는 분들 보면 정말 매력적이고 부러운데 저는 도저히 잘 안되더라구요. 피아노까진 안니고 건반도 있고 기타도 있지만 똑바로 할줄 알고있는게 하나도 없는거 같네요. 아마도 이런..

자세히 보기...

 

레인지로버 이보크 컨버터블 시승기 동영상

레인지로버 이보크 컨버터블 시승기 동영상 SUV에 컨버터블이라 과연 어떨까 하네요!? 최근에다니다보면 레인지로버 이보크를 참 많이 보게 되어지십니다. 정말 디자인은 너무나 이쁘더라구요. 그런데 이 위치에 컨버터블이라니!! 훨씬더 가지고 싶네요. 아직 실제로 컨버터블 모델을 본적은 없는데 정말 나름 이쁘더라고요!! 레인지 로버의 첫번째 컨버터블이라고하는데요. 리뷰에서도말씀을 해주시긴 다만 가격대가 조금 사악한듯한 느낌이 드네요. 이정도 가격이면 포르쉐 마칸과도 얼마 차이 나지 않는 가격이라고하느데요. 경제적으로 여유가 있고, 디자인을 중요시 생각한담녀 괜찮은것 같습니다. 자 그럼 짧지만 임팩트있는 레인지로버 이보크 컨버터블 시승기 한번 보시면 좋을듯하네요.

자세히 보기...

 

장사익 공연 동영상모음

장사익 공연 동영상모음 15분전 블로그이에요. 이번에 포스팅해볼 주제는 정말 멋있고 보기 좋은동영상을 준비해 보게 되었습니다. 바로 한국의 대표 소리꿈이신 장사익님의 공연 동영상을 준비해 보았어요. 동영상으로보시고싶으신 분들 잘오셨어요. 대한민국에서 가장 대한민국적인 목소리고 대한민국적으로 노래하고있는 분으로 평가를 받으시고 잇으십니다. 워낙에 방송정식활동을 잘 하지 않으시기 때문에 비디오이 굉장이 드물어요. 관객들과 소통하며 이어가는 공연을 주로하시는 편이시군요. 2015년도에 이미자님과 함께 함께 공연을 한적이있었네요. 아마 이때 계기로 장식익씨에 대하여 알게 되신분들도 많이 계실겁니다. 오늘 다시보기 준비했어요. 또한 예전에 가장우선 EBS스페이스공감이라고 하는 프로그램에도 출연을 하였었죠. 이대 ..

자세히 보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