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도 즐거운 노래 한곡을 준비를 해보았습니다.

 

준비해본 노래는 금잔디 사랑껌 이라는 노래입니다.

 

저는 예전에도 이노래를 들어본적은 있는데

 

제목이 사랑껌인줄을 몰랐었네요..

 

 

 

 

오늘 우연히 듣게 되었는데요. 어디선가 많이 들었었던거

 

같은데 알고보니 금잔디씨가 부르신 노래였나봐요!!

 

듣다보니 너무 좋아서 준비를 해보았어요!!

 

사랑껌은 정말 신나는 트로트곡이에요!!

 

 

 

 

듣다보면 어깨가 자연스럽게 들썩이게 하는 흥겨운

 

멜로디의 트로트곡인데요!!

 

이렇게 빠른 템포의 노래들도 참 잘어울리시죠!

 

이곡은 2012년도 금잔디양의 1집 애랴범에 수록되어있는 노래이죠.

 

이앨범에 히트했던 노래가 바로 일편단심이네요^^.

 

 

 

 

일편단심은 정말 많이 들어보았는데 이곡은 듣기만 해보고

 

제목을 그동안 잘 모르고 있었네요^^

 

가사와 함께 금잔디 사랑껌 노래 준비해보았는데요.

 

즐겁고 흥겨운 오늘의 트로트!!

 

지금 한번 들어보세요. 정말 좋네요!

 

 

왜이리 힘들어~~~ 산다는게~~ 가사도 좋아요~

 

# 사랑껌 가사 #

 

 

 

가사도 좋네요!! 노래방에서 부르면 정말 좋을거 같아요!!

오늘은 금잔디 사랑껌 노래 한번 들어보세요.

 

신나고 정말 좋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