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은 주말인데 날이 많이 따뜻해진 것 같습니다 한동안 추워서 야외 활동하기 어려웠던 것 같은데 주말에 되니 다시 조금 따뜻해 잤네요 오늘은 여러분들에게 동백 CGV 상영시간표 실시간으로 보시는 법에 대해서 안내를 해 드려 볼까 하는데요 오늘 안내해드리는 내용 참고하신다면 여러분들도 쉽게 확인이 가능 하실 겁니다.

 

 

 

  그냥 방문하시는 거보다는 미리 여러분들이 보고자 하는 영화가 몇 시에 상영을 하는지 알고 가시는 것이 더욱 더 좋을 듯한데요 자 그러면 실시간으로 동백 CGV 상영시간표 보시는 방법 바로 소개를 해 드려보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여러분들도 이렇게 위에 보이시는 것처럼 CGV라고 검색을 해 주시고 하단에 나오는 극장 찾기를 눌러 주신다면 보다 편리하고 쉽게 이동을 하실 수가 있을 겁니다 하단에는 여러분들이 쉽게 보실 수 있도록 바로가기링크 돋아라 두도록 하겠습니다.

 

 

 

 

공식 여러분들도 CGV 홈페이지로 이동을 하시게 되었다면 이렇게 극장을 선택하는 화면이 먼저 보여지게 되실 겁니다이 화면에서 경기도 지역을 먼저 선택을 해 주신 후에 하다 나오는 CGV 동백을 선택해 주시면 됩니다.

 

 

 CGV 동백을 선택해 주시게 되었다면 이제 이런 식으로 CGV 동백점에 대한 안내가 먼저 나오게 되어 주실 거예요 여기 보시면 경기도 용인시 기흥구 중동 쥬네브썬월드빌딩의 위치 있다고 안내가 되어져 있네요 그리고 총 상영관은 여덟 개가 마련이 되어 있으며 총 좌석수는 1144 석 이 준비되어있습니다.

 

 

 화면을 조금 더 내려 보신다면 이제 이런 식으로 바로 실시간 시간표가 나오게 되어 지실겁니다 요일을 변경을 하시면서 보실 수도 있고 마우스를 올려보세요면 예매가 가능한 잔여좌석 정보도 함께 표시가 됩니다. 아주 쉽고 간단하게 동백 CGV 상영시간표를 보실수가 있을거에요.

 

 

 마지막으로 동백 CGV 상영시간표 정보와 함께 보시면 도움이 될 만한 주차장 이용 정보도 안내를 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쥬네브썬월드빌딩 지하 2층에서 4층까지 주차를 하실 수가 있으며 주차 정산소에서 당일 영화 티켓 제시를 하시면 4시간 무료로 주차를 하실수가 있습니다 그러면 오늘의 포스팅은 이만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