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국내에는 다양한 카드사가 있는데 그중에서도 삼성카드 이용하시는 분들 정말 많으실겁니다 삼성카드는 국내 대표 카드 사인데 그렇기 때문에 서인지 고객센터가 아주 잘 관리가 되어 주고 있습니다 오늘은 여러분들에게 삼성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와 이용하는 방법 안내를 해볼게요.

 

 

 

아무래도 요즘에는 홈페이지나 전용 어플리케이션을 설치해서 상담을 받아보실 수도 있겠지만 삼성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로 전화를 하셔서 상담원 연결 하는게 편리하실 수도 있습니다.

 

 

 

사람들마다 원하는 업무가 다를 수 있기 때문에 이렇게 위에 보이시는 것처럼 카드 신청이나 분실신고 한도승인등의 전용 다이렉트 전화번호도 제공을 하고있습니다.

 

 

여러분들이 딱히 원하는 업무가 없고 대표번호로 상담을 하고 자 하신다면 1588-8700 번호로 전화를 하시면 되는데요

 

 

ARS는 기본적으로 24시간 제한없이 이용이 가능 하지만 상담원 연결은 평일 오전 9시에서 오후 6시까지만 이용이 가능합니다.

 

 

 

요즘에는 누르는 ARS뿐만 아니라 말로 하는 ARS로 제공이 되어지고 있습니다 이런 식으로 사용하는 방법이 안내가 되어 져 있는데 말로 하는 ARS를 이용하고자 하신다면 대표전화 1588-8700 번으로 전화를 하신 후에 3번을 눌러주십시오 연 바로 말로 하는 서비스가 연결됩니다.

 

 

그리고 요즘에는 디지털 ARS라는 기능이 지원이 되어 지기도 하는데요 삼성카드 나 앱카드 앱 또는 T 전화 앱에 있는 경우에는 대표 번호로 전화를 하시게 되면 눈에 보이는 메뉴들을 확인 하시며 고객센터 이용도 가능합니다. 안내해드린 대표 삼성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인 1588-8700번 외에도 업무별로 선택가능합니다.

 

 

이렇게 위에 보이시는것처럼 전용상담 전화번호가 따로 있는데요. 대출신청이나 분실신고 한도 승인의 나 카드 신청 중도상환 등의 서비스 대표 번호가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위에 안내되어있는 삼성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 들도 같이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