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주말에 영화 보러 가시는 붅들 많으실것 같은데요. 오늘은 영화와 관련된 내용을 준비를 해보게 되었습니다. 영화 보러 가실때 경주에 있는 씨네큐 이용하시는 분들 많으실겁니다. 그래서 오늘은 경주 씨네큐 상영시간표 안내를 해볼게요.

 

 

 

다양한 방법으로 영화 상영시간을 알아낼수가 있겠지만 역시나 가장 정확한것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서 확인해보시는 방법입니다. 실시간으로 제공이 되어지는 경주 씨네큐 상영시간표인데요.

 

 

 

현재 예매 현황이나 상영시간등 자세한 정보들을 확인해보실수가 있고, 바로 인터넷으로 예매를 하실수도 있습니다. 이렇게 검색을 해보시면 바로 사이트가 나오게 되어지실겁니다. 하단에는 바로가기 링크를 달아드릴게요.

 

 

 

공식 씨네큐 홈페이지로 접속을 해보시게 되었다면 이런 화면이 나오게 되어지실겁니다. 여기에서 상단에 있는 영화관을 선택을 해주시고 하단의 경주보문을 눌러주시면 됩니다. 하단에 바로가기 링크 달아드리겠습니다.

 

 

 

자 그럼 이제 이렇게 경주보문 씨네큐에 대한 극장 안내 화면이 나오게 되어지실겁니다. 여기에서 보시면 이렇게 경주 최대규모 멀티플렉스 상영관이라고 안내가 되어져있네요. 그리고 레이저 영사기에 시트또한 가죽시트로 구성되어져있군요.

 

 

그리고 아래로 조금만 내려보세요. 내려보시면 바로 이렇게 경주 씨네큐 상영시간표에 대해서 안내가 나오게 되어지실겁니다. 여기에서 보시면 영화 상영 시간 뿐만 아니라 하단에는 예매할수 있는 좌석수도 나옵니다.

 

 

영화를 관람하시는 분들이라고 한다면 건물내 주차를 무료로 하실수가 있습니다. 주차시설과 대중교통 이용방법도 안내가 되어져있는데요. 오늘은 경주 씨네큐 상영시간표와 교통안내 같이 해보았습니다.

홈페이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