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은 우리은행 주로 이용하시는 분들이라면 궁금해하실만한 내용으로 준비를 해보게 되었습니다. 안내를 해드릴 내용은 바로 우리은행 상담원연결 방법입니다.
ARS를 이용하셔도 되겠지만 경우에 따라서는 \우리은행 상담원연결을 바로 해야하는 경우가 있을겁니다. 그런 경우라면 단축번호 이용하시면 보다 조금은 빠를수가 있습니다.
먼저 우리은행은 다양한 고객센터 분야로 나누어져있어요. 일반적인 대표 번호는 1588-5000번으로 해주시면 되는데요. 해외전화나 주택기금이나 외국인 전용 번호는 따로있어요.
대표 번호로 전화를 먼저 해주신후에 여러분들이 바로 우리은행 상담원연결을 하고자 하신다면 바로 0번을 눌러주시면 됩니다. 대부분의 서비스가 0번이 바로 상담사 연결입니다.
0번을 눌러주시면 상담하고자 하시는 카테고리를 선택을 해야하는 단계가 나오실텐데 여기에서 단축번호 눌러주시면 바로 연결이 될겁니다. 대기고객이 많다면 기다릴수가 있어요.
그리고 상담시간은 정해져있는데 오전 9시에서 오후 6시까지만 상담을 받아보실수가 있어요. 그외에 사고신고등은 24시간 접수를 할수가 있다고 합니다.
요일에 따라서 시간대에 따라서 상담이 밀리면 상담연결이 바로 안될수가 있습니다. 이런 경우에는 이메일 상담을 해보시는것도 방법일듯합니다. 오늘은 우리은행 상담원연결 하시는 방법 안내를 해보았어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