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뮤직엔진 블로그에서 이번 시간에는 8090 신나는 노래를 준비를 해보았습니다. 점점 요즘은 옛날 노래들이 참 그리워지는것같아요. 나이를 그만큼 먹고있다는 증거인것 같아요.

 

 

 

 

오늘 방문해주신 분들도 8090 신나는 노래를 모두 한번 감상을 해보시면 아주 좋을것 같은데요. 저도 지금 들어보고있는데 정말 듣기 좋고 참 감동적인 노래들이 많이 있네요. 신나긴 하지만, 옜노래를 들어보니 아련한 추억에 잠기기도 하늗네요

 

 

 

 

그러다보니 조금은 쓸쓸해지는것 같기도합니다. 여러분들도 오늘은 추천해드리는 노래듣기를 한번 해보시면 좋을것 같은데요. 정말 듣기 좋은 노래가 연속으로 흘러나온답니다. 잊고있던 그시절의 노래들인데요

 

 

준비되어진 노래듣기 해보시면 상당히 반가우실겁니다. 그러면서 학창시절 또는 청년시절의 추억들이 마구 생각이 나실건데요.

다시 돌아가고 싶기도하고, 그시절 친구와 추억들도 새록새록 기억이 나시게 될거에요

 

 

오늘은 여러분들도 8090 신나는 노래를 같이 한번 들어보시기 바래요. 저도 지금 들어보고있는데 역시나 참 듣기 좋고 즐겁네요. 오늘의 추천곡 여러분들도 즐겁게 감상을 해보시기바라면서 즐거운 하루 행복한 하루가 되었으면 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