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파워비에요 오늘도 방문하신 분들에게 들어보기 좋은 아름다운 음악을 정보 안내해드려볼 겁니다. 여러분들도 오늘은 안내해드리는 노래를 한번 들어보기를 해보시기 바라요. 예전 슈퍼스타K에 출연하시면서 최고의 사랑을 받게 되었는데요.

버스커버스커 정류장

오늘 들려드릴 노래는 바로 버스커버스커의 정류장이라고 하는 노래에요. 슈퍼스타K 3의 준우승팀이기도 합니다. 반면 발표하셨던 음반으로 치면 더욱 큰 사랑을 받았던 것같아요. 대표적으로 벚꽃 좀 비라 불릴 정도로 봄만 되면 다시 사랑을 얹는 벚꽃엔딩하면 생각나는 그룹이기도 하죠

버스커버스커 정류장

오늘은 버스커버스커의 정류장을 듣게 되었는데요. 저는 사실 소개해보는 이노래가 패닉(이적)의 노래였는지 몰랐네요. 그전에 분명 슈스케 3 본방사수 꼭 하면서 들었었는데 소개해보는 이노래 부를 때는 따른 걸 하고 있었는지...

버스커버스커 정류장

정말 너무나 들어보기 좋은 버스커버스커의 노래들입니다. 방문 하신 분들도 오늘 안내를 해 드리는 노래 들어보기 한번 하세요. 정말 너무 들어보기 좋았어요 조용하고 서정적이면서도 가사도 참 의미 있고 가슴을 울리네요. 요즘들어서 이 노래가 저는 그렇게 좋죠

위에는 슈스케 방송에 출연을 하셨을 때 부르신 노래 영상이에요. 이에 영상으로도 한번 감상을 해보기 바라요.지금 저도 다시 한번 감상을 하는데 역시 너무나도 듣기 좋은데요.

나온 지는 대단히 오래되어졌던 노래인 정류장인데 오리지널 원곡도 너무 좋지만 장범준 씨의 보이스도 엄청나게 매력적이고 좋은 것 같기도해요 오늘 내용을 안내 해 드리는 오늘 방문해주신 방문해 주신 분들도 안내에 따라서 오늘의 추천곡을 감상해보시기바랍니다. 그럼 저는 이만 물러가도록 하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