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정보마당입니다. 2016년이 이제는 정말 얼마 남지 않았었는데요. 얼마전에 2016년 1월 1일 년초가 되어졌던듯 한데 말이기도한데요. 2016새해 병신년이라고 인사하던게 얼마전인데... 이제는 약 1주일 가량 남았는데요. 아마도 이번 년도 지급되게 되어진 연차를모두 이용하지못하시던 분들이 많더군요. 이용하지 못하는것이라고 한다면 유급이 지급되어지죠.
회사에서 연차를 권장하고 이용하라고 하지 않는 다면 미사용 연차에 대해는 수당형태로 받아 보실 수가 있죠. 이번엔 자기 본인의 입사일자에 따른 휴가 발생일수,또한 연차수당계산법을 위한 통상임금들을 모두 단번에 정리해서 보여주게 되는 연차수당계산법을 소개해볼건데요. 가장 간단하고 쉬운 방법인데요.
가장 먼저 먼저 연차 유급 휴가 수당에 대해 설명해 드려보도록할겁니다. 통상임금 또는 평균임금으로 지급을 하여야한다고하죠. 근로기준방법에 명시가 되어져 있는 부분들이신데요. 잔여 연차가 있으시고, 이용할 여건이 되시면 이용해보셔도 좋을 테지만 그렇게하지 못하면 돈으로 받으시는것도좋으실겁니다.
이번 안내를 해드리는 홈페이지이에요. 이 홈페이지를 이용해서 잔여 연차를 계산을 해드리고 또한 본인의 하루 평균 수당을 계산한뒤 총금액을 계산해주시는 홈페이지이에요.
유리지갑이라고하고 있는 홈페이지인데요. 오른쪽의 메뉴중에 메뉴가 있을 거예요. 연차, 통상임금을 별도로 확인을 해볼수가 있는 방법도 있고 한꺼번에 해주시는 계산기도 있습니다. 유리지감 -> http://glasswallet.com/
이제 수당을 확인을 해봐요. 이러한 방법으로 상단에 보이시는 것처럼 연차 수당을 확인하시려면 다양한 유용한 정보를 입력을 해보셔야 완전하게 나오게 됩니다. 입사일자부터 입력하여야하게 되는데 달까지만 정확해보시면 되요. 근무년수에 따라 발생하시는 연차가 다르게 되겠습니다. 또한 하단는 통상임금을 확인하기 위해 기본급과 월수당이나 1년 상여금정보를 넣게 되어있습니다.
자기 본인의 정보를 전부입력해주시기 바랍니다. 또한 이용한 연차일일수도 입력을 하시기 바랍니다 또한 난다면 내부적으로 연차수당계산방법에 의해서 오토로 잔여 연차에 관련 되어진 수당이 계산이 되어 지죠. 간단하죠!? 어쩜 연말이라 이래나저래나 비교적 크게 회사에 출근해도 근무 하는 분위기가 아닌곳이 많으신데 수당으로 받는게 더 유리하실수도 있군요^^